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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립배경

모든 사업은 역사성, 범용성, 확장성, 영속성 네가지 조건이 필수적이며 여기에 창조적 아이디어가 융합되어진다면 사업은 안정적이고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을 것입니다. 캐럽은 이 네 가지 조건을 충족하기에 부족함이 없는 대표적인 기호식품이라고 해도 전혀 손색이 없습니다.
메가바이오는 편상, 바, 두 제형의 무인시스템 생산 라인을 설치하고 식약처로부터 GMP 승인을 받아, 건강기능식품으로서 폭넓고 안정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미래지향적인 블루오션의 문을 활짝 열었습니다.

 

캐럽과 건강기능식품이 결합되어 새로운 창조물로 진화했다는 것은 휴대폰과 인터넷이 하나로 결합되어 스마트폰으로 진화한 것처럼, 범용성과 확장성이 뛰어난 두 가지 식품을 하나로 묶는 긍정적인 결합을 의미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단순히 표면적으로 드러난 건강기능식품의 제형의 진화, 그 이상의 가치가 확립되어야 하는데, 내면에는 두 가지를 하나로 묶는 유기적 결합, 그 이상의 가치를 학술적 지표와 경험적 토대 위에서 과학적으로 충분하게 증명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새 술은 새 부대에 담아야 하는 것처럼, 새 시대에는 새로운 제형이 새로운 시장을 확장하고 선도하는 것은 이미 예정된 수순이라고 해도 전혀 과장이 아닙니다. 이것은 상업적 측면에서 보면 범용성과 영속성이 뛰어난 캐럽(초콜릿)과 건강기능식품, 두 마리 토끼를 한 번에 잡을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는 점에서 무릎을 치게 하는 기발함이며, 또한 학술적 가치와 풍부한 경험의 큰 틀 위에서 창출된 편상(캐럽)의 특별한 존재감은, 단순히 제조와 섭취의 편리성으로만 그 범위가 한정된 제형(tablet, capsule)의 한계를 초월해서 정체된 건강기능식품의 흐름까지도 급진적으로 추월하는 것입니다.

캐럽에 내재되어 있는 파이토케미컬의 뛰어난 보조적 역할은 자연과 과학의 절묘한 조합이 낳은 독재적 우월감이며 건강기능식품의 비약적인 발전을 주도적으로 선도하는 태풍의 눈이 될 것을 쉽게 예측할 수 있을 것입니다.

메가바이오와 동반자가 된다면 나만의 독자적인 상품으로 건강기능식품 시장의 새로운 강자가 될 것입니다. 첫발을 내딛고자 하는 사업자, 기존의 사업자 누구에게나 기회의 문은 열려있습니다.